본문 바로가기

홍시 소소한 즐거움이 있다./홍시 소소한 일상과 리뷰

연령에 맞춤 쎌틱 아이 유산균

 

쎌티아이 유산균 포장

유산균도 연령에 맞게, 맞춤 유산균, 연령 별로 장의 환경은 다르기 때문에 거기에 맞게 등장한 쎌틱 아이. 

면역의 도움을 주기 위해 유산균은 필수!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유산균, 

하지만 정착하지 못해 여기저기 브랜드 쫒으면 섭취하고 있는 나.
정말 진심 비타민 등 보조식품 챙겨 먹기를 금같이 한 나는 회사 퇴사하면서 급격히 망가진 몸에 허탈하기도 하고,

자업자득이라 생각했으며, 살을 빼기 시작하면 덤으로 온 변비 때문에 고생을 너무 많이 했다.

뒤 늦게 몸 관리하겠다고 정말 안 먹어 본거 없이 먹어본 보조식품 퇴사 4년 넘어 지금은 많이 호전됐다.

하지만 기관지가 약해지고 비염과 알레르기 등등 왜? 생겼는지 모르는 것들은 아직도 나를 괴롭힌다.

꾸준히 가는 이비인후과 선생님께서도 그동안 일했던 환경이 너무 안 좋아 면역이 점점 망가져 천천히 몸에서 반응이 오는 경우도 있다고 관리 잘하지 라면 혼나기도 한다.

 

나는 계절이 변화하는 환절기에 꼭 심각하게 몸이 아프다.

그때마다 긴장하는 엄마 

감기와 기관기 염증과 알레르기 이렇게 한꺼번에 몰아쳐 정말 3일 네네 알아 눕기 때문에 정말 환절기에는 긴장하게 되면서 그때는 집에서도 거의 마스크를 달고 산다.

몸관리를 소홀했던 것만큼 면역을 끌어올리기란 정말 힘들었다.

일 년 넘도록 보조식품만 8가지 넘게 먹었고, 서서히 몸이 조금씩 회복되는 것을 느끼는 순간 또 소홀해지기 시작했지만 그래도 보조식품은 열심히 챙겨 먹고 유산균은 필수로 챙겨 먹고 있다.

나에게 필수적인 유산균 어떤 제품을 섭취를 해야 하는지 저말 어렵지만 예전에는 덴마크 유산을 섭취했지만, 엄마에게는 별 효과가 없다고 다른 브랜드에서 주문하는 게 어떠냐며 말을 했고, 나도 다시 변비로 힘들고 하던 중 바꾸기로 생각했다. 여러 군데의 브랜드를 열심히 찾아보다 선택한 쎌틱 아이.

 

쎌틱 아이는 핵심 균주 3종 90% 이상 들어가 있다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 + 락토바실러스 람노 서스 + 락토바실러스 애시도 필러스
추가로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10% 추가적으로 들어가 있다고 한다.

요약!

여러 균주를 추가해 다른 균주의 역할을 줄어들게 할 수 있으니, 최소 균종으로 구성해 활발하게 하고자 하는 취지이며, 소장과 대장에서 작용하는 대표 균주를 넣었고, 핵심 3대 균주로 지정 균종들 간의 정밀한 비율로 서로 잘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했고, 핵심 균주를 보조하는 2종 균주를 추가했다고 한다.

 

그리고 더욱 좋은 건 연령에 맞게 맞춤 유산이라는 점도 좋았다.
물론 유산균도 섭취를 하다 큰 변화를 못 느낀다면 다른 브랜드의 유산균으로 섭취하는 방법도 좋지만
우선은 나는 쎌틱 아이로 쭉 섭취하기로 했다.

우선 처음 섭취를 하는 거라 60 캡슐(2개월) 분을 구매했다.
나는 파란색 엄마는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 구분하기도 편안했다.

파란색은 50대 미만 성인 섭취 / 빨간색은 50대 이상 성인이 섭취하는 유산균으로 생각하면 되고 성분은 거기에 맞춰서 조금 다른다.

포장 또한 정말 깔끔하고 튼튼하게 포장해 배송되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스박스에 단열 백으로 이중으로 냉장 보호를 하고, 아이스팩으로 차가움을 유지 배송하는 동안 실시간 배송온도 추적도 되니 배송에서는 믿음이 안 갈 수가 없다.

 

중요한 것은

유산균으로 극적인 효과를 바라고 섭취를 하는 것은 아니기때문에 극적인 효과보다는 천천히 꾸준히 나의 몸의 면역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요소(보조)로 생각하는 게 좋을 거 같다.

절대 의약식품은 아니기 때문에 극적인 효과를 바라면 안 된다. 절대!

 

정말 꾸준히 섭취하는 사람의 몸은 다르기 때문에 꾸준히 인내를 갖고 섭취하는 게 좋다.

 

 

 

http://www.cellonix.co.kr/product/product_list/all_list.page

 

셀로닉스 공식몰

셀로닉스 공식몰, 건강기능식품 판매, 쎌티아이 유산균, 트리어드 오메가3, 큐텐비 플러스 등, (구)조은건강

www.cellonix.co.kr

 

320x100